한화생명, 63계단오르기에 도전하는 이색마라톤 개최
대회 참가는 24일(월)부터 30일(일)까지 온라인 63스퀘어 홈페이지(www.63.co.kr) 또는 63온라인몰(www.63mall.co.kr)과 63운영사무국에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450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63계단오르기 대회 ‘Challenge for Love 63’은 서울을 상징하는 63빌딩에서 개최되는 수직마라톤 대회로서 1,251개 계단을 오르며 체력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색적인 기록경쟁 대회이다.
지난 1995년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로 시작된 이색 도전 레포츠로서 시민의 호응에 힘입어 연례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올해로 14회째를 맞는다. ‘한화와 함께하는 세계불꽃축제’와 함께 63빌딩을 배경으로 한 대표적인 시민축제로 자리매김했다. 매년 대회 프로그램의 다양화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성장했다.
올해는 63빌딩내 갤러리아 면세점을 이용하는 외국인들도 참가해 국제적인 행사로 발돋움했다. 작년 12월 한화갤러리아는 63빌딩에 면세점을 오픈한 바 있다. 63빌딩은 특히 중국관광객들에게 ‘골드바’ 라 불리며 인기가 높다. 63계단오르기 대회에는 면세점 이용 외국관광객 약 50여명이 참가해 63빌딩의 이색 이벤트를 즐길 예정이다.
참가자는 대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도 가능하다. 63빌딩 오르기에 완주하면 취약계층 어린이 2명에게 63종합 관람권을 기부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