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욱, 완벽세척 가습기 ‘미로 클린팟’ 광고 촬영 마쳐
누구든 쉽게 분리해서 구석구석 세척 가능한 클린 가습기, 미로 클린팟
그러나 지난 가습기 살균제 파동 이후 가습기 사용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과 불신이 아직 머릿속에 남아있는 상태다.
하지만 이런 고민과 걱정을 씻어 내리고 주부들이 안심할 수 있는 믿음직한 가습기가 있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주)미로에서 선보인 완벽세척 ‘미로 클린팟’ 가습기가 그것이다.
최근 평균 시청률 30%대를 넘기며 인기리에 종영된 KBS 주말연속극 <아이가 다섯>에서 자상하고 가정적인 주인공 역을 맡았던 배우 안재욱이 모델로 나섰다. 이번 광고에서 그는 싱크대 앞에 서서 ‘미로 클린팟’ 가습기를 단 몇 초 만에 손쉽게 분해를 세척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딸 출산 후 미로 클린팟 가습기를 가정에서 사용해왔던 안재욱은 CF 촬영 전부터 이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결혼이 늦었던 딸 바보 아빠로서 늘 딸의 건강과 육아에 큰 관심을 쏟고 있는 그이다. 하루 대부분을 실내에서 보내는 딸을 위한 제품들을 알아보던 중 살균제가 필요 없고, 세균 걱정이 없는 ‘미로 클린팟’ 가습기를 알게 되었고, 지금까지 줄곧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광고 속에서 가습기를 다루는 그의 모습이 누구보다도 자연스러웠다.
기부활동에도 적극적인 그는 불우한 아이들을 위해 이 제품을 기증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주)미로는 사람들이 호흡하는 공기의 습기도 컵에 담긴 물을 마시는 것과 같이 깨끗해야 된다는 생각에서 새로운 방식의 가습기를 개발하였고, 가습기 살균제 파동 이후 침체된 가습기 시장에서 1등 가습기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쉽게 분리되고, 부속품 모두를 완벽분리세척 할 수 있는 미로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올해는 세계시장을 넘보고 있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에서는 LED 버튼이 탑재된 하부 패널, RGB 조명 효과, 블랙&화이트 색상의 심플함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편리성과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고려하였다.
‘미로 클린팟’의 광고제작을 맡은 (주)브랜드센세이션의 조효진 이사는 “최근 드라마에서 자상하고 가정적인 남편이자 아빠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안재욱을 메인 모델로 캐스팅하고 드라마 속 막내 딸 최유리양과 함께 쉽게 분해되고 세척되어 믿을 수 있는 가습기라는 것을 극적으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며 “어린 자녀가 가습기의 수증기 앞에서 장난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쉽게 느낄 수 있도록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다음 스토리 펀딩: http://storyfunding.daum.net/episode/3085
웹사이트: http://www.gomiro.com
연락처
(주)미로
070-4603-4023
홍보대행
스마트씨에스
김주영 실장
02-3141-3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