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Baby in Car 자동차보험’ 출시
동부화재 Baby in Car 특약의 가입대상은 개인용자동차보험의 가입고객으로서 본인 또는 배우자가 임신 중이거나 또는 만 1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고객이다. 임신중(태아) 고객의 경우 10%의 자동차보험료가 할인되며, 만 1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경우 4%의 보험료가 할인된다. 해당 자녀가 있는 고객은 자동차보험 가입 시 이를 증빙하는 서류(임신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등)를 제출하면 가입이 가능하며, 동부화재 자녀보험 가입고객은 자녀정보 확인 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가입 및 할인이 적용된다.
동부화재 Baby in Car 자동차보험은 동부화재의 자녀보험 정보와 자동차보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개발한 상품으로서, 1세 미만의 영아 또는 태아가 있는 운전자는 일반적으로 다른 운전자에 비해, 안전운전을 하는 등 사고위험이 줄어드는 점에 착안한 상품이다.
특히, 분석을 통해 임신 중인 고객이 출생 자녀가 있는 고객보다 위험이 낮은 것을 확인하였고, 태아의 경우 업계 최고 수준인 10%의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으로 개발되었다.
한편, 동부화재는 올해 4월에 smarT-UBI 안전운전 자동차보험을 출시하여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는 등 금융당국의 보험상품 자율화에 발맞춰 고객에게 유익하고 혁신적인 상품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동차보험 원조회사로서 고객과 사회 모두에 유익한 자동차보험 상품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동부화재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