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국내 공식 ‘AS 서비스 센터’ 오픈
경기도 남양주시 위치, 고객들의 편의 향상과 만족도 높이고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하고자 마련
A/S부터 제품 조립 배송 서비스, 제품 전시까지∙∙∙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가능해
새롭게 선보인 스토케코리아 ‘AS 서비스 센터’는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디자인 철학을 토대로 스토케 사용 고객들의 편의 향상 및 제품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제품에 대한 빠른 A/S처리는 물론, 부모와 아이의 유대감을 형성해줄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현장에서 직·간접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Stokke™ Hom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시 유료 조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연면적 264㎡의 지상 2층 규모로 1층은 스토케 유모차 익스플로리(Stokke™Xplory®)를 비롯해 아이 성장에 따라 14단계로 변형해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 소규모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스토케 홈(Stokke™ Home™)과 슬리피(Sleepi™)로 꾸며진 아이방 등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이루어졌다. 2층은 AS 서비스 센터 및 소비자들이 휴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으로 구성됐다.
스토케코리아 박신혜 마케팅 팀장은 “이번 A/S서비스 센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A/S부터 제품 체험 기회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편의성 및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 및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인만큼 스토케 브랜드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S 서비스 센터’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코리아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
스토케코리아 고객센터
1544-8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