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커뮤니케이션즈 창립 10주년 행사 개최…도약 다짐
1O년의 동행, 100년의 비상! 비전선포식 가져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 플랫폼 등 가치 있는 서비스 제공 목표
이번 10주년 기념행사는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0년의 동행, 100년의 비상! 윤컴즈 비전 2020!> 슬로건을 갖고 진행됐다.
윤여주 대표는 기념사에서 “지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믿고 동행해준 임직원 덕분에 가능했었다”며 “더 새롭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또 다른 10년, 100년의 역사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윤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006년 1월 웹에이전시 사업과 인프라 사업인 ‘윤컴즈닷컴’을 시작으로 2012년부터 공식적으로 SI/SM 분야에 진출하여 공공기관과 기업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정보화 시스템을 설계하고 기존 시스템을 통합 및 개선하는 등 목표 사업모델을 구체화했다.
행정자치부, 서울특별시, 경기도청, 인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대한민국 대표 공공기관의 홈페이지를 오픈 플랫폼인 워드프레스, 전자정부프레임워크를 통해 구축하고, 국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각적인 소통채널과 혁신적인 운영가이드를 제시함으로써, 고객 만족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윤커뮤니케이션즈가 국내 최초로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를 적용하여 인천광역시청과 울산광역시청 홈페이지 시스템을 통합한 사례는 ‘14~15’ 2년 연속 행정자치부 ‘전자정부프레임워크 이노베이션’으로 선정되어 공공기관 웹사이트 통합 가이드라인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GS 인증마크를 획득한 공공기관 웹사이트 통합전용 관리 플랫폼 ‘홍익인간 CMS’와 공공정보 개방 플랫폼 ‘세종대왕 DQ’를 통해 공공데이터 개방, 행정정보 공개 등 종합 IT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한해 윤커뮤니케이션즈는 빅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한 스마트 플랫폼 구축, 스마트 헬스케어 솔루션 분야의 새로운 사업기회를 발굴해 고객에게 새로운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2020년까지 명실상부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윤커뮤니케이션즈는 2006년 설립 이후 IT서비스를 통한 대한민국 IT산업이 나가야할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여 고객의 가치와 발전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보유 통합 솔루션인 ‘홍익인간 CMS’를 통하여 대한민국 공공기관의 서비스 통합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통합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스템 운영 및 컨설팅, 데이터개방 등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디컬/헬스케어 분야 등 다양한 새로운 사업분야 확장을 위해 서비스 발굴을 하기 까지 끊임 없는 기술개발과 연구를 수행한다. 또한 공공에서도 기업 못지 않은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국민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고, 성장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앞으로도 윤컴즈는 IT서비스를 넘어, 대한민국과 전 세계의 사람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진화, 변화시키는 글로벌 IT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yooncoms.com
연락처
주식회사 윤커뮤니케이션즈
커뮤니케이션센터
김태영 이사
070-4667-2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