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이동욱, 새로운 발렌티노 남성 매장 방문…‘브로맨스 룩’ 선보여
권상우-이동욱, 신세계 강남 발렌티노에서 다른 듯 비슷한 니트 스타일링 선보여
이날 권상우와 이동욱은 깔끔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남친룩’을 선보였다. 권상우는 가을이 느껴지는 컬러 블록 니트에 다크 그레이 슬랙스와 매니쉬한 클리퍼 슈즈를 매칭했다. 이동욱은 셔링 소재의 니트를 데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 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두 사람 모두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타이를 매칭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권상우, 이동욱은 새로운 발렌티노 남성 매장 오픈을 축하하며 함께 매장과 제품을 둘러보았다. 은근 비슷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 덕분에 두 사람의 브로맨스 캐미가 돋보였다.
새로운 발렌티노 신세계 강남 남성점 매장은 나무와 금속 소재를 함께 사용하여 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꾸띄르 하우스 감성의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번 남성 매장 오픈으로 신세계 강남점은 발렌티노 남녀 컬렉션을 각각 만나볼 수 있어 트렌디하면서 편의성을 높인 쇼핑 형태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권상우, 이동욱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발렌티노 15 FW 제품으로 신세계 강남을 비롯해 신세계 본점, 갤러리아 명품관 등 국내 발렌티노 남성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발렌티노 홍보대행
디마코
PR1팀
전유진 사원
02-6093-97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