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VIP건강보험 판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보험료 리턴 기능으로 생활자금과 건강까지 보장받는 신한생명 (무)VIP건강보험을 판매한다고 10월 15일(목) 밝혔다

(무)VIP건강보험은 매월 납부한 보험료를 납입 기간 종료 후 매월 그 동안 낸 금액만큼 가입자에게 돌려주는 구조의 상품이다. 예를 들어 매월 50만원씩 10년 동안 총 6천만원을 낸 가입자라면 납입기간이 종료 된 다음달부터 50만원씩 보험사로부터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보장은 100세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매월 돌려받는 자금으로 생활비 마련도 가능하고 동시에 보장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상품이다.

또한 한국인의 사망원인 1~3위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되고, 보험료 납입 기간 중 암, 2대질병, 5대질병 진단시 또는 50%이상 장해 진단시 남은 기간 동안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투자상품부 오해영 부장은 “납입한 보험료를 그대로 돌려주면서 보장은 100세까지 가능한 (무)VIP 건강보험 상품은 증권사를 찾는 고객 중 질병에 대한 보장과 함께 자산 관리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추천 할 만한 상품이다”고 말했다.

가입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지점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www.shinhaninves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 - 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이수나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