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성과 함께하는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 8월 4일 세종문화회관서 개최

- 필하모니안즈 서울&전유성이 만드는 웃기는 명품 클래식 핵폭탄

서울--(뉴스와이어)--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의 실제 출연진들이 대거 포진해 큰 인기몰이를 한 필하모니안즈 서울오케스트라와 한국 개그계의 거장 전유성의 재미난 연출과 유익한 해설이 만났다.

매년 여름 가족들이 함께 보는 ‘IT’ 공연으로 이번 여름에도 이례적인 예매율을 경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있는 ‘개그맨 전유성과 함께하는 5회 여름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가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주관으로 오는 8월 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그 5번째 무대를 올린다.

필하모니안즈 서울 오케스트라는 ‘클래식&락심포니’, ‘칸타빌레 드림콘서트’, ‘청소년을 위한 썸머페스티벌’, ‘청소년을 위한 썸머페스티벌’ 등의 기획공연을 통해 대중들로부터 그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진정성 있는 연주단체이다. 2013, 2014 2년 연속 예술의 전당 송년음악회(IBK홀) 전석 매진의 쾌거를 이루었을 뿐 아니라 2015 세종문화회관 신년음악회 당시 전철역까지의 티켓구매행렬이 늘어서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해 국내 클래식 기획공연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여름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는 KBS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의 총 음악감독으로 활약하고 현재 필하모니안즈 서울 예술감독/상임지휘자 및 춘천시향상임지휘자로 활동 중인 정열의 마에스트로 이종진이 ‘칸타빌레 드림 콘서트’에 이어 지휘봉을 잡는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미야자와 아티스트에 빛나는 음악감독&플루티스트 박태환을 비롯 하피스트 권민지,바이올리니스트 소리나, 이지혜, 첼리스트 유지연, 플루티스트 조소아, 피아니스트 김나영, 김종숙, 박수정, 박지숙이 화려한 라인업의 자랑하며 협연자로 무대에 오른다. 모차르트의 ‘하프와 플루트를 위한 협주곡’, 브람스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이중 협주곡’ 등 깊이있는 클래식 명곡들을 개그맨 전유성의 색다른 해설로 유익하게 접근한다. 특히 14곡으로 이루어진 생상의 ‘동물의 사육제’에서는 각 곡마다 전유성의 개그 군단이 선사하는 재미난 이야기들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종합 선물세트 같은 설레임과 다채로움으로 우리를 찾아오는 여름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 음악회의 대미는 즐거운 클래식의 전파자로서 온 몸으로 관객을 울고 웃게 하는 개그맨 김현철의 상상이상의 지휘 퍼포먼스가 장식한다. 한국 개그계의 거장 전유성, 클래식 음악 저변확대의 핫 아이콘 김현철, 그리고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공연의 꽃 필하모니안즈 서울 오케스트라의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하는 콜라보의 결정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이 공연의 관람은 세종문화회관(02-399-1114~4 ,www.sejongpac.or.kr)과 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에서 ‘팡팡’을 검색하면 빠르게 예매가능하다. (문의: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www.tnbenter.com)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팀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