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레고 대여 레츠고, 크라우드 펀딩 목표 금액 100% 달성

-레고 대여 ‘레츠고’,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목표 금액 100% 달성

-온라인 레고 대여, 육아에 바쁜 주부, 맞벌이 부부에 큰 호응

-8월 3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레츠고 이용권 만나 볼 수 있어

서울--(뉴스와이어)--오렌지가든(대표 권정근)이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레고(LEGO)! 아직도 사주세요? (이하 레츠고 프로젝트)’가 목표 금액 5백만원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목표 달성은 지난 7일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 지 2주 만이다.

레츠고는 장난감 구입에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부모와 새로운 장난감에 쉽게 흥미를 잃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레고 대여 서비스(www.letzgo.co.kr)를 제공한다. 가격, 조립난이도에 따라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이용 가능한 300여 종의 레고를 보유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신청하여 택배로 편하게 레고를 빌리고 반납할 수 있어 육아에 바쁜 주부, 맞벌이 부부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츠고 프로젝트는 온라인 레고 대여 서비스 ‘레츠고’의 후원형 펀딩 모금으로 레츠고 이용권, 레고 플레이 매트 등 다양한 보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츠고 프로젝트는 23일 현재 와디즈 메인 페이지 ‘인기 프로젝트’에 올라 있다.

오렌지가든의 권정근 대표는 “레츠고 서비스에 대한 기대와 뜨거운 관심 덕분에 목표 금액을 조기에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펀딩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목표 금액을 달성한 레츠고 프로젝트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레츠고 이용권을 만나 볼 수 있다. 펀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http://www.wadiz.kr/Campaign/Details/13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렌지가든 소개
오렌지가든은 2014년 설립됐으며 온라인 레고 대여 서비스 ‘레츠고’를 출시하였으며, 레고 조립, 레고 쇼핑 등 레고와 관련된 특기를 가진 팀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츠고는 부모님의 장난감 구입 부담을 줄이는 착한 서비스로 가정에 아이들의 웃음이 더 많이 퍼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레츠고 크라우드펀딩 페이지: http://www.wadiz.kr/Campaign/Details/1347

웹사이트: http://www.arno.kr

연락처

오렌지가든
홍보팀
김민형 팀장
02-542-8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