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오 플라자 호텔, 새봄맞이 ‘해피 이스터 페어’ 프로모션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일본 유수 국제 호텔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 http://www.keioplaza.com/kr/index.html)(이하 KPH)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해피 이스터 페어’(Happy Easter Fair, http://goo.gl/A81Cn5)라는 이름의 특별 행사를 마련한다. 일본에서는 전 세계의 문화, 종교 이벤트를 일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수용하는 일이 드물지 않다. 대표적으로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할로윈 등을 널리 즐기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스터’(부활절) 이벤트가 보편화되는 추세다. 계란 장식과 기타 부활절 이벤트가 인기를 모음에 따라 게이오 플라자 호텔의 식음료업장에서는 부활절을 주제로 한 봄맞이 특선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호텔 측은 레스토랑과 호텔 내 곳곳에 에뮤알과 타조알 장식, 3차원 쉐도우박스 작품, 기타 봄과 부활절을 표현하는 예술품을 전시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에는 고객이 호텔 방문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해피 이스터 페어’의 핵심 포인트와 더불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된다.

뷔페 레스토랑 글래스코트(Glass Court)의 ‘수퍼 뷔페’(Super Buffet)는 새봄을 맞아 특별히 선정된 음식을 제공한다. 계란 반숙, 콩소메 젤리가 곁들여진 ‘산 다이엘레 프로슈토햄’(San Daniele prosciutto ham), ‘타르타르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글라세 에그’, ‘글래스코트 스타일 미모사 샐러드’와 계란을 이용한 그 밖의 특별 메뉴가 준비된다.

2층에 자리한 프렌치/이탈리안 레스토랑 ‘듀오 포쉐트’(Duo Fourchettes)에서는 특선 메뉴로 이탈리아에서 부활절 시즌에 즐기는 전통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뉴에는 계란을 사용한 라자냐와 구운 돼지고기, 밀과 라코타 치즈로 만든 이탈리아 나폴리 지방의 디저트 ‘파스텔라’ 등이 포함된다.

일본 수도인 도쿄 중심가의 신주쿠에 위치한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 이하 KPH)(http://www.keioplaza.com/kr/index.html)은 일본에서 손꼽히는 국제 호텔이다. KPH는 2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으며 활짝 열린 편안한 공간과 최고의 서비스, 친절한 환대로 수많은 국내외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호텔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keioplaza.com/kr/index.html)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180067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eioplaza.com

연락처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Keio Plaza Hotel Tokyo)
나카타니 스나호(Sunaho Nakatani)
+81-3-3344-0111
s-nakatani@keioplaza.co.jp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