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ERP, 청주 성안길 ‘로데오스트리트’ 상업시설MD구성社 선정돼
한국의 핵심상권이라 불리는 서울의 명동과 대구의 동성로와 청주의 성안길은 우리나라 3대 대형상권이라 불린다. 청주 성안길은 청소년이나 20대를 대상으로 하던 중저가 캐주얼이 중심이던 과거와 달리 몇 년 새 고가 및 해외 브랜드 매장이 크게 늘었다. 여기에 중국과 일본인 관광객의 유입이 늘어나 더 활기를 띄고 있다.
여기에 힘입어 청주시 상당구 서문동에 패션과 맛집 로데오 스트리트가 새롭게 탄생한다.
이곳은 대형 할인점 홈플러스 AB라인과 상당수의 젊은층 고객이 몰리는 CGV영화관 CD라인, 청주의 핵심 상권인 성안길 E라인, 그리고 주차장과 직접 연결된 F라인등은 자연스레 고객들이 집객되는 핵심상권이며, 하루평균 유동인구가 20만명에 달하며, 이번 첫 리뉴얼을 단행함으로써 청주 대표 상권으로 도약할 발판도 마련했다.오는 5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로데오스트리트’는 전체 부지 2970㎡(900평)넓이에 총 1~3층 규모로 모두 40 개의 매장을 구성한다는 목표 아래 인지도 높은 핵심 브랜드 유치하기로 했으며, 상가투자 및 지분투자 와 특수목적법인(SPC)설립에 참여 할 기회를 일반인에게도 공유하니 02-6415-8610 문의 하면 된다.
현재 카페베네가 운영 중이며, A라인 1층 메인과 2층을 연결한 대형패션SPA 의류전문점을 유치하고, C라인 CGV출입구는 패션 악세사리 쥬얼리 잡화등을 유치하고, F뒤쪽 주차장 출입구쪽은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복층으로 카페를 유치와, 각 층별 부분적으로 뷰티존과 전국 유명 맛집을 유치하여, 서로 시너지효과를 내게 한다는 계획으로 조만간 입점이 결정돼 이들 매장도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될 방침이다.
더불어 3층은 각종 미술 및 조각 전시회 개최, 인근 충북대와 청주대 등 지역 학생들이 참여하는 문화 공연 지원 등, 지속적인 홍보 및 마케팅까지 펼칠 계획이어서 보다 빠른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
이번 상업시설MD구성 전체 계약을 맺은 프랜차이즈ERP연구소(www.franerp.com) 이창용 대표는 “성안길 유동인구가 하루 20만 명 시간당 2,000명에 이른다. 자연스레 고객으로 연결 될 수 있도록 특수무대설치로 젊음의 거리 축제와 각종 엔터테인먼트와 문화 이벤트, 팝업스토아 등을 열고 추가로 브랜드 및 상품 광고도 꾸준히 진행해 청주 지역 대표 쇼핑 및 맛집 로데오스트리트로 이름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mx.or.kr
연락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홍보사업팀
02-6415-86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