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금융거래 일시 중단
- 포스트차세대시스템으로 전환…고객중심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
- 체크카드·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 등 일괄 중단, 신용카드는 사용 가능
이에 따라 기업은행 고객은 연휴 3일 동안 자동화기기 현금 입·출금과 송금, 인터넷뱅킹·텔레빙킹 등 전자금융, 체크카드 이용 등 모든 금융거래를 이용할 수 없게 된다.
다만, 신용카드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단된 업무는 6일 오전 4시부터 재개된다.
포스트차세대시스템은 급변하는 금융IT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전산시스템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연휴기간 동안 송금을 보내거나 받을 수 없으므로 필요한 현금은 10월 2일 이전에 미리 찾아두는 것이 좋다”며, “새로운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연락처
IBK기업은행
POST차세대개발실
김홍준 팀장
031-229-2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