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LED 램프 ‘루미온’, 실속파 야외활동족에게 인기
- 캠핑, 낚시, 등산 램프, 독서등, 수유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
주머니 가벼운 야외활동족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들은 가격 대비 활용성과 간단한 사용 방법이 필수 조건인 셈. 그 중 사나코㈜의 휴대용 LED 램프 루미온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저가의 중국산과 비교할 수 없는 고퀄리티의 간단 조명으로 많은 사랑 받고 있다.
별도의 충전 필요 없이 일반 AA 건전지 3개만 있으면 작동되는 미니 조명 루미온은 가로 5cm, 세로 8cm의 아담한 사이즈로 한 손에 잡히며 건전지를 포함해도 115g으로 가벼워 휴대가 간편해 이동이나 움직임이 많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구즈넥 스타일의 헤드 부분으로 높이와 각도 조절이 용이하며, 후면부의 클립은 고정력이 좋아 텐트, 모자, 옷, 낚시 장비 등에 꽂아 사용하기 편리하다.
초절전 백색 LED 전구 5개로 300Lux의 빛을 발하는 루미온은 반영구적(LED 전구 수명 5만 시간)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배터리 교체없이 연속 4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 전력 공급이 어려운 야외활동에서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눈의 피로감이 적은 LED라이트는 원하는 부분만 집중적으로 조명하기 때문에 늦은 밤 옆 사람의 취침을 방해하지 않는 독서등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빛 번짐이 많지 않으면서도 조도가 높아 비상등, 손전등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으며, 아이의 잠을 깨우지 않고 수유해야 하는 고충이 있는 엄마들에게는 수유등으로도 인기를 받고 있다.
100% 국내 생산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사나코㈜ 루미온은 블루, 와인, 실버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사나코 소개
사나코㈜는 1인 1모바일, 1인 1IT기기라 일컬어지는 ‘스마트 시대’의 트랜드 주도를 위한 각종 기자재 및 소프트웨어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생활 속 디지털화를 꾀하는 다양한 전자기기 및 소프트웨어는 인간중심적인 마인드를 기본으로 한 사나코의 아이디어에 정보통신기술력이 더해진 결과물이다. 또한 고해상도 디지털 실물화상기, 프리미엄급 화질의 LED 스크린 등 사나코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디지털시장의 판도를 새롭게 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ako.co.kr
연락처
사나코
온라인사업부
김수영 대리
070-4616-6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