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인스트루먼츠의 다빈치DM8127 비디오 프로세서에 ImmerVision Enables® 2.0 호환기능 최초로 채용

- 라스베이거스 보안기기전(ISC West 2014)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360도 파노모프(panomorph) 렌즈를 개발한 실감 광학 및 이미징 기술 전문 업체인 ImmerVision은 텍사스 인스트루먼츠(TI)의 ‘다빈치(DaVinci™) DM8127’ 비디오 프로세서가 파노모프 렌즈의 휘어지는 현상을 보정하고 원거리에서 360도 비디오 탐색이 가능한 ImmerVision Enables 2.0를 채용한 최초의 비디오 프로세서라고 오늘 발표했다.

카메라 제조 업체들은 TI의 DM8127비디오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ImmerVision Enables 2.0기능이 있는 360도 비디오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새로운 360도 시각 표준은 비디오를 촬영하여 내장된 컨텐츠를 360도 시각 변수 안에서 자동 검출함으로써 공인된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들이 서로 호환성을 갖게 한다.

ImmerVision Enables 2.0 라이브러리와 TI의 DM8127 비디오 프로세서를 결합하면 액티브 엑스(ActiveX)의 제어나 플러그 인을 하지 않아도 카메라에서 바로 360도 각도로 동영상을 보고 컨텐츠를 탐색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들은 또 내장된 360도 변수를 인식함으로써 환경을 설정할 필요 없는 공인된 ImmerVision Enables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원거리에 있는 동영상을 탐색할 수 있다.

텍사스 인스트루먼츠의 제이콥 조스(Jacob Jose) IP카메라 사업부문 제품 담당 부장은 “TI의 다빈치 DM8127 비디오 프로세서는 ImmerVision기술을 채용함으로써 유연성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여 파노모프 렌즈가 높은 수준의 원근 보정을 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하고 “이는 동급 최고의 4세대 잡음 필터링 기능과 선택적 프레임 병합 및 심경각 기능을 가진 비디오 분석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로 부분적 색조를 맵핑한 광역 역광보정(WDR) 알고리즘이 포함된 DM8127비디오 프로세서를 바탕으로 한 주요 지능형 카메라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는 우수한 제품으로, TI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ImmerVision의 조엘 섀퍼(Joel Schaffer) 제품담당 부장은 “이 기술의 애플리케이션은 비디오 감시 카메라에 국한되지 않는다”며 “TI의 DM8127 시스템온칩(SoC) 용 ImmerVision Enables 2.0 SDK 및 라이브러리는 사용자 착용 카메라, 자동차 블랙박스, 화상회의 카메라, 비디오 초인종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고, 이러한 기기 사용자들은 완벽한 360도 파노모프 시각 호환성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ImmerVision Enables 2.0 표준 제품과 다빈치 DM8127 비디오 프로세서는 ISC WEST 2014 박람회장의 ImmerVision 부스(24123호)에서 전시된다.

ImmerVision 소개

360도 파노라마 영상 혁신 부문 리더인 ImmerVision은 전세계 렌즈 생산 업체, 제품 제조사 및 소프트웨어 개발사에게 자사의 특허 받은 파노라마 광학 및 소프트웨어 기술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파노모프(Panomorph) 렌즈는 모든 카메라, 레이저 그리고 모든 소비자, 상업 및 정부 시장에 두루 활용 가능한 유일한 렌즈이다. ImmerVision Enables는 360도 솔루션 및 어플리케이션의 인정받은 표준이다. 웹사이트 www.immervisionenables.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mmervisionenables.com/

연락처

ImmerVision
마틴 구아이(Martine Guay)
+1 514 985-4007 (내선 3025)
martine.guay@immer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