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버그 파마와 메나리니, 동남아시아에서 ‘케라살 네일’ 판매 확대를 위한 계약 체결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버그 파마(Moberg Pharma AB, OMX: MOB)와 메나리니 그룹(Menarini Group)은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Menarini Asia-Pacific)이 동남아시아 8개국에서 ‘케라살 네일’(Kerasal Nail™) 을 독점적으로 마케팅,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 받았다고 발표했다.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은 메나리니 그룹의 자회사이다.

이들 두 기업 그룹은 과거 이탈리아에서 이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했고 기존의 중국 내 판매 계약을 한 차례 연장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독점 판매 계약을 확대했다. 메나리니는 세계13개 지역 시장에서 3,5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주요 바이오 제약회사로서 소비자 건강 제품 브랜드를 출시하고 판매한 실적이 많다. 메나리니 그룹의 전세계 매출은 30억 유로 이상 된다.

이번에 계약을 확대한 동남아시아 8개국은 싱가포르, 타이완,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태국 및 베트남 등이다. 이들 국가는 전체 인구가 5억5,000만 명 이상 되는 세계에서 성장속도가 가장 빠른 시장으로서 모버그 파마가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시장조사회사인 IMS[1]는 중국과 동남아시아가 오는 2016년까지 전세계 자기 치료 시장 성장의 4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모버그 파마의 피터 월퍼트(Peter Wolpert) 최고경영자(CEO)는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2014년에 진출하겠다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하는 이번 계약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회사는 역내의 이상적인 파트너인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과 함께 이러한 사업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 지역은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어서 2014년의 매출과 이익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존 그레이엄(John A. Graham)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CEO는 “우리는 ‘케라살 네일’을 동남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데 대해 기대가 크다. 이 제품은 비(非)처방전 의약품으로서 손톱 진균 환자의 증상을 눈에 띠게 개선시키는 효과적인 솔루션이기 때문에 소비자 건강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케라살 네일(Kerasal Nail™) 및 손톱 질환 소개

케라살 네일(Kerasal Nail™)은 손톱 질환을 치료하는 국소 치료제이다. 지난2010년 말경에 출시된 이 제품은 북유럽국가 시장에서 빠르게 주도적 제품으로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미국의 같은 분야 의약품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미국의 관련 판매 회사와 유럽연합 국가, 중국, 터키, 러시아를 포함한 50개 시장에서 판매권을 갖고 있는 10개 파트너들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출시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케라살 네일은 시장에 따라 케라살 네일, 날록/날록스(Naloc™/Nalox™), 엠트릭스(Emtrix®) 등의 제품명으로 판매되고 있는 비처방전의 일반 의약품(OTC)이다. 이 의약품의 안전성과 효능은 환자 600명 이상이 참여한 몇 차례에 걸친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케라살 네일은 고유의 효능이 빠른 작용기전이 있어서 치료 2~4주 안에 증상이 눈에 띄게 개선된다. 손톱 진균은 손톱 질환 중 가장 흔한 질병이다. 전체 인구의 약10%정도가 이 질환에 감염되어 있고 특히 노인들이 더 많이 감염된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더욱 효능이 높고 안전한 새로운 국소 치료제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갖고 있다.

이 정보에 대하여

모버그 파마는 스웨덴 증권시장법 및/또는 금융상품거래법에 따라 이 정보를 공개한다. 이 정보는 2014년2월14일 오전8시30분(CET)에 미디어 보도용으로 발표되었다.

모버그 파마(Moberg Pharma AB) 소개

모버그 파마(Moberg Pharma AB)는 미국 내 자체 판매 조직과 40여 개 국가에 있는 판매 업체를 통한 판매 활동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웨덴 제약기업이다. 모버그 파마의 OTC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케라살(Kerasal®), 조인트플렉스(Jointflex®), 케라살 네일(Kerasal Nail), 도메보로(Domeboro®), 뱅쿠이시(Vanquish®), 퍼곤(Fergon®), 카프롤락(Kaprolac®) 등이 있다. 케라살 네일(많은 시장에서는 날록스™로 알려짐)은 미국과 북유럽 시장에서 주요 손톱질환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포트폴리오는 효능이 입증된 후보물질에 기반한 인수와 라이선싱 및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에 주안점을 둔 제품 개발을 통해 기술이 더욱 발전되었다. 모버그 파마는 스웨덴 스톡홀름과 미국 뉴저지주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자사의 주식(OMX: MOB)은 NASDAQ OMX 북유럽거래 스톡홀름(NASDAQ OMX Nordic Exchange Stockholm)에 중소형주로 상장되어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mobergpharma.se에서 볼 수 있다.

메나리니 아시아 태평양(Menarini Asia-Pacific) 소개

메나리니는 100여개 국가에서 1만 7,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127년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이탈리아 바이오제약 기업이다. 메나리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헬스케어 브랜드를 제공하는 선두 제약사가 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은 소비자 건강, 피부질환, 일차진료, 알레르기/호흡기, 심혈관, 종양/특수치료 및 남성 건강 등을 포함한 핵심 치료 부문에서 다양한 자체 및 파트너 기업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규제당국 승인에서 제품출시, 라이프사이클 관리에 이르기까지 사업 가치망 전반에 걸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menariniapac.com에서 볼 수 있다.

[1]AESGP 2012: 유럽에서 부상하는 일반 의약품(OTC), IMS헬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enariniapac.com

연락처

모버그 파마(Moberg Pharma AB)
최고경영자(CEO)
피터 월퍼트(Peter Wolpert)
+46-707-35-71-35
peter.wolpert@mobergpharma.se

투자자 담당
피터 외스틀링(Peter Östling)
+46-76-314-09-78
peter.ostling@mobergpharma.se

메나리니 아시아-태평양(Menarini Asia-Pacific)
제니퍼 린(Jennifer Lin)
+6564943427
jennifercw.lin@menariniapac.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