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따끈한 떡국으로 독거노인들에게 ‘새해 인사’

서울--(뉴스와이어)--구로구청 대강당에서 뜻 깊은 나눔 행사가 열렸다.

2014년 새해를 맞아 독거노인들에게 따끈한 떡만두국을 선물하기 위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구로구청 관계자, 하나금융그룹 하나사랑봉사단 100여명, 그리고 서서울과학고등학교 조리과 학생 10여명이 모인 것.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함께하는 사랑밭 조재현 팀장은 “독거노인 분들 중에는 거동이 불편해서 무상급식소에 못 내려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새해에 가정에서 따뜻한 떡국 드시고 추운 겨울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봉사자들은 이날 떡 1kg과 만두 1kg, 고명, 김, 육수용 고기를 함께 포장해 독거노인 200가정에 전달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오는 1월말, 음력설을 맞아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과 함께 또 한 차례 떡 만두 나눔행사를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