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O 전문기업 큐브릿지,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 활성화 위한 IT 통합 이벤트 실시

- 큐브릿지 20만 기업고객 및 일반 기업 전체 대상 이벤트 진행

- 정품 소프트웨어 견적만 받아도 최대 5만원 디지털 쿠폰 100% 지급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의 효율적인 구매를 선도하는 중견 MRO 시장 업계 1위인 큐브릿지가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11월부터 내년 1월말까지 실시한다.

20만 큐브릿지 고객사와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면 기업에서 필요한 하드웨어나 디지털 제품 구매 시 지불할 수 있는 디지털 쿠폰을 최대 5만원까지 100% 증정한다.

큐브릿지는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순수 일반 기업의 고객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MRO 업계 1위 업체로, 자사의 기업 소모품 구매고객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구매하는 IT 담당부서의 매출액은 약 350억원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큐브릿지는 잠재적인 수요가 상당한 IT 부서를 타깃으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직접 판매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IT 통합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취지로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큐브릿지만의 IT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를 활성화하고 하드웨어 제품 구매에 대한 간접 할인효과를 제공하는 구조로 구성되었다.

디지털 쿠폰은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큐브릿지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또한, 큐브릿지 기업소모품 전문 쇼핑몰 오피스플러스(www.officeplus.com) 디지털 카테고리에서 상품 확인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60일이내까지 사용 가능하다.

큐브릿지 솔루션 사업부문 방태영 사업본부장은 “소프트웨어 구매 담당자는 대부분 기업 IT를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책임부서 소속으로 하드웨어도 동시에 구매하고 있다. 이들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속하여 큐브릿지가 기업 IT 통합 공급을 위한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IT 담당부서를 위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큐브릿지 소프트웨어 공식 쇼핑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와 ‘오피스플러스(www.officepl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해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 업계 최대 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론칭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소프트웨어카탈로그: http://www.softwarecatalog.co.kr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연락처

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 마케팅팀
서혜정 주임
070-7931-38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