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엠태그, 기아자동차 사진동호회 작품 NFC전시계약 체결

- 미술품 전시의 새로운 트렌드 - NFC 전시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엠태그(대표 오명진 https://www.smartmtag.com)는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14일간 평택호 예술관에서 개최하는 평택시 사진써클연합회(회장 김용환) 사진전과 관련, 기아자동차㈜ 3개공장 연합사진동호회(회장 박우식) 회원 102명의 전 작품에 대하여 NFC 전시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동 회원인 한국근로문화예술인협회 박용화 회장은 “말로만 듣던 NFC 전시를 회원들의 협조로 이번 전시에 적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전시의 품격을 높이는 것은 물론, 작품들의 SNS 공유를 통해 사진작가와 관람객과의 보다 더 가까운 커뮤니케이션장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스마트엠태그는 미술품(회화,서예,사진등)의 NFC 전시와 진품인증의 선도적인 회사로 2012년 10월 학당 김관태화백의 칠화전(경인미술관)을 시작으로 권지은 교수의 불화전(인사아트센터)까지 수십 차례의 NFC 전시를 주도하였고, 올해 5월부터는 미술품 NFC인증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NFC 전문기업이다.

스마트엠태그 개요
(주)스마트엠태그는 NFC/RFID와 관련된 태그와 서비스를 개발 보급하면서 특히 NFC정품인증, NFC청첩장, NFC샘플스와치와 '내품엔(나를 품은NFC)'서비스를 통해 NFC 일반 대중화및 활성화를 위한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M2M(사물지능통신)과 IoT(사물인터넷)를 2단계 주력 사업화 하기 위해 '스마트 태그& 유비쿼터스 파이오니어'를 비전으로 삼고 창조·기술·감성을 경영방침으로 고객중심, 인간중심, 협력과소통, 디지로그, 도전과실행을 핵심가치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mtag.com

연락처

스마트엠태그
김수현 과장
02-2038-8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