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헤븐(H.VEN), “존경하는 롤모델은 크레용팝”

서울--(뉴스와이어)--8월 8일 컴백을 앞둔 신예 아이돌그룹 헤븐(H.VEN)이 크레용팝을 롤모델로 꼽았다. 날이 갈수록 신인 아이돌그룹이 살아남기 힘들어 지고 있는 현 가요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실력’과 ‘독특함’이 아닐까.

헤븐(H.VEN)의 음악을 들은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신선하다”, “독특하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도 그럴것이 평소 들어보지 못했던 형식의 편곡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헤븐(H.VEN)이 크레용팝을 롤모델로 꼽은 이유는 “신선함”, “독특함”이다.

리더 비주얼은 “크레용팝 선배님들을 평소 존경했고 그 중 소율을, 멤버 천진은 금미를 존경한다”며 “크레용팝은 기성 아이돌 중 가장 차별화되고 당돌한 그룹이기 때문에 많이 배우고 싶고 닮고 싶은 부분도 많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멤버 온은 비스트를, 두전은 포맨, 뉴비는 버즈를 각각 롤모델로 언급하며 자신들의 음악 스타일을 밝혔다. 이어 라이벌로 생각하는 보이그룹은 “아직은 없다”며 “최고가 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헤븐(H.VEN)은 8월 8일(목) 컴백 싱글로 또다시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스페셜 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페셜 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창립했으며 음반제작, 매니지먼트 사업 등 소속 아티스트 에이전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lub.cyworld.com/specialent

연락처

스페셜 엔터테인먼트
김다운 대표
010-9677-48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