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티브 론칭 페스티벌 개최

- 삼성 PC, 국내 출시 30주년을 맞아 새 이름 ‘아티브’로 통일

- 신제품 체험단 모집, 구매 고객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 PC와 스마트 기기간 간편한 연결 솔루션 ‘사이드싱크’ 탑재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7-0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PC 출시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PC 라인업 명칭인 ‘삼성 아티브’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 아티브’란 삼성 PC의 새로운 글로벌 명칭으로, 기존의 삼성 노트북은 ‘아티브 북’, 스마트PC는 ‘아티브 탭’, 올인원PC는 ‘아티브 원’으로 각각 명칭을 통일하며 국내에서는 7월부터 전면적으로 적용한다.

삼성전자는 아티브 런칭을 기념해 7월 5일부터, 하반기 출시 예정인 삼성 아티브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7월 21일까지 모집하고, 9월 29일까지는 제품 구매시 행사 모델에 따라 전용 가방 또는 파우치, 마우스, 잉크젯 복합기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번 아티브 제품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 젤리빈 OS 이상의 삼성 스마트 기기와 아티브를 데이터 케이블로 연결해 마우스와 키보드를 활용해 PC 화면에 스마트 기기 화면을 띄워 동작하거나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 이동이 가능한 ‘사이드 싱크’ 기능을 탑재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아티브는 모바일 기기의 사용 빈도가 높은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을 반영한 사이드싱크 솔루션으로 PC와 모바일의 경계를 넘는 자유로운 IT 라이프를 제안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