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 최대 전자제품 유통망 베스트바이와 손잡고 IT 제품 체험의 장 제공
- 美 베스트바이 1400여개 전 매장에 삼성 Experience Shop 론칭
- 삼성전자 신종균 사장과 베스트바이 유베르 졸리 사장 만나 파트너십 체결
- 매장 내 전문 삼성 직원 통해 제품 1:1 설명과 사후 서비스 제공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까지 미국 전역의 1400여개 베스트바이 매장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삼성 체험 매장’을 개장할 계획이다.
베스트바이 방문 고객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카메라 등 삼성의 혁신 제품들을 만져 보고 다양한 서비스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삼성 체험 매장’ 방문 시 현장의 전문 직원(삼성 익스피리언스 컨설턴츠, Samsung Experience Consultants)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1:1 설명과 사후 서비스 등 보다 적극적이고 다양한 고객 대응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신종균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