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크레마 터치 무료 체험단 500명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www.aladin.co.kr, 대표이사 조유식)은 전자책 전용 e-ink 단말기인 ‘크레마 터치’를 20일간 무료로 써볼 고객 5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활동 고객에게는 2만원 가량의 전자책 구매 쿠폰이 지급되어 원하는 책을 구매해 볼 수 있다. 또한 체험 후 구매를 결정하고 리뷰나 100자평을 작성한다면 추가로 3만원을 더 환급받을 수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접속 후 크레마 터치 무료 체험용 아이템을 구매한 뒤 20일간 사용해보면 된다.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실제로 결제해야 하지만 결제 금액은 예치금 형태로 고객 계정에 보관되어 20일 이내 환불을 원할 경우 언제든 환급받을 수 있다.

알라딘 전자책 팀의 김남철 팀장은 “크레마 터치는 작년 9월 출시 후 지속적으로 펌웨어가 업그레이드 되어 현재는 출시 초기보다 훨씬 편안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며 “특히 e-ink의 편안함을 아직 접해보지 않은 국내 독자가 많은데, 일단 그 편안함과 안정성을 체험해 본다면 많은 독자들이 크레마 터치를 구매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크레마 터치는 2012년 9월 알라딘을 비롯, 예스24, 반디앤루니스 등 3개 인터넷 서점이 공용으로 만든 전자책 단말기로 현재 총 1만대 이상 판매되어 국내 전자책 대중화의 포문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패드나 태블릿에 비해 작고 가벼우며, e-ink 탑재로 눈이 편안해 책 읽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전자책을 읽다가 모르는 단어가 나올 때 터치 한 번으로 확인이 가능한 영한/국어 전자사전이 탑재되어 있어 원서를 읽거나, 학습용으로 활용할 때도 매우 유용하다. 와이파이와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통해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자동으로 이루어져 한 번 구매하면 늘 최신 버전의 환경에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

크레마 터치 무료 체험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물량 소진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 (www.aladin.co.kr)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뤄준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뤄주려는 기업 정신이 담겨 있다. 알라딘은 수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 상거래에 도입했으며, 알라딘이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됐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 상거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다.

체험단 신청: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ebook.aspx?p...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