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0일 오후에 발생한 언론 및 금융사 전산망 마비와 관련한 후이즈 그룹의 입장

서울--(뉴스와이어)--본 사태와 관련하여 일부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배후로 지목된 ‘Whois’라는 해커와 당사는 아무 관련이 없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후이즈는 1999년도부터 도메인 등록 서비스를 시작으로 14년간 업계 1위를 유지하며 40만 기업 고객 및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도메인, 호스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 외에도 통합형 기업 솔루션인 ‘WHOISERP’를 개발하여, 대한민국 기업의 Business Infra Provider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정부의 본 사태의 배후에 대한 조사를 통해 조속한 시일 내에 명확한 원인 규명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며, 본 사태는 WHOIS라는 보통명사를 사용한 ‘社名’의 우연한 일치에 의한 것임을 거듭 밝히는 바입니다.

후이즈 그룹 역시 WHOIS의 고객들과 우리 사회가 인터넷 상에서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도 3월 20일


후이즈 그룹 임직원 일동

후이즈 개요
도메인·호스팅·솔루션 1위 (주)후이즈 NO.1 비즈니스 포털 (주)후이즈 10만 기업고객, 30만 비즈니스고객을 보유한 비즈니스 전문기업이다. 후이즈는 기업 포털 서비스 체계를 갖추어 비즈니스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메인, 웹호스팅은 물론 인터넷키워드, IDC, 웹하드, 인터넷팩스, 그룹웨어, 홈페이지제작, 쇼핑몰구축까지 IT인프라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명함, CI, 브로셔, 인쇄, 사무용품, 판촉물, MRO까지 제공하여 비즈니스 토탈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hois.co.kr

연락처

(주)후이즈 경영기획실 홍보팀 박충호 팀장 전화 070-7017-8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