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감각의 ‘커피니’ 매장 오픈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의 새로운 컨셉은 커피니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맞춰 업그레이드되었다. 커피니의 BI는 남자가 음악을 연주하고, 여자가 그 음악을 즐기는 듯한 풋풋한 한 쌍과 커피니 이름이 함께 있다. 이는 커피를 떠올렸을 때의 여유로움과 누구나 와서 쉴 수 있는 제 3의 공간으로 편안함 속에서 특별한 경험이 시작되는 곳을 형상화한 모습으로 어필하고 있다. 이러한 BI를 인테리어로도 녹여 커피니를 찾는 사람들이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민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커피매장 특유의 분위기로 공간을 살리면서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아날로그적 감성, 젊음의 감성이 한데 어우러진 미니멀(Minimal)하고 클래식(Classic)한 공간이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커피니의 인테리어는 3월 오픈되는 수원영통점, 수지순복음교회점, 대전은행점, 회기역점, 원마운트점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커피니 개요
커피니는 좋은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한 메뉴 개발과 관리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커피니 홈페이지: http://www.coffeeni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