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국내 총판 재정비로 영업력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웹 보안 및 WAN 최적화 솔루션 기업인 블루코트 코리아(지사장 김기태, www.bluecoat.co.kr)는 코마스와 새로 영입된 한매기술을 국내 총판으로 새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블루코트는 재정비된 두 총판을 통해 신규 리셀러를 대거 영입하고 새롭게 파트너 정책을 다질 예정으로, 이를 발판으로 국내 사업에 새롭게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총판으로 선정된 코마스와 한매기술은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의 높은 입지를 구축한 바 있으며 해당 시장에 대한 기술력과 영업력을 갖추고 있어, 블루코트는 앞으로 두 회사를 통해 윈윈할 수 있는 영업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들 총판을 통해 기술시스템 투자 확대 및 서비스 인력을 확충하여, 고객에게 기술지원, 유지보수, 교육 지원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블루코트는 기존 및 신규 리셀러들에 대한 마케팅 및 교육에 대한 지원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블루코트 코리아의 김기태 사장은 “재정비된 총판과 파트너 정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다양한 고객군을 보다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기술력과 비즈니스 확장 가능성 등을 다각도적인 검토를 통해 새로운 파트너사 영입하여, 통신 사업자와 대기업, 금융기관, 교육기관 등의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솔루션 별로 세분화하여 적극적인 영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블루코트의 보안 솔루션은 현재 엔터프라이즈, 금융, 포탈 및 공공 기업에서 구축 및 운용 중이며,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 점유율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美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86%가 블루코트의 웹 보안과 WAN 최적화 솔루션을 사용 중이다. 블루코트의 솔루션은 가시성과 보안성을 규정하며, 최적화된 보안 정보를 어디에서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상에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luecoat.co.kr

연락처

블루코트 코리아
김태경 과장
02-6000-7050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유민우 차장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