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높은 시청률로 대박예감

부산--(뉴스와이어)--국민드라마 ‘내 딸 서영이’가 끝난 후 ‘최고다 이순신’이 9일 첫 방영을 시작했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는 엄마와 막내딸 이순신의 행복 찾기를 그린 이야기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과 배우 조정석이 데뷔 후 첫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바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최고다 이순신‘ 2회에서는 사기꾼한테 2,000만원 사기를 당한 이순신(아이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순신은 연예기획사 대표 신준호(조정석 분)를 사칭해 접근한 사기꾼에게 개인정보를 넘겼다가 2000만원 대출사기를 당했다.

해당 장면에서 아이유는 억울한 상황에 직면한 이순신의 캐릭터에 100% 몰입, 능숙한 오열연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유 오열 연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오열 연기, 생각보다 연기 잘 하던데?”, “딱하더라. 맨날 구박만 당하는 막내딸인데”, “내가 다 분통 터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에서는 극중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들을 많이 사용했다. 그 중에서 핑크빛 색상의 화장품이 눈에 띄는데, 이 화장품은 리오엘리의 제품이다.

초라하고 평범한 신데렐라가 우아한 공주로 재탄생 된 것 같은, 외면과 내면의 행복과 당당함을 지닌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여성이 된다는 것이 리오엘리(http://lioele.com)의 브랜드 스토리로,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내용과도 잘 어울린다. 이 제품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면서 나날이 인기상승을 하고 있다.

나날이 기대하게 만드는 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앞으로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주말 오후 7:55부터 방영한다.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전효진
051-580-96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