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디자인형 홈페이지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에서 디자인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에 임대형 홈페이지라고 불린 서비스를 기본형으로, 독립형 홈페이지라고 불린 서비스를 개발형으로 새롭게 개칭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서비스의 성격을 알리는데 주력하였다. 기본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말 그대로 홈페이지의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주기적인 자동 업그레이드로 품질을 보장하는 중급 수준의 창업자를 위한 서비스이다. 개발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자체적인 개발 인력과 디자이너를 보유한 고급 이상의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자들을 위한 서비스이다. 개발형 홈페이지의 경우 프로그램 소스를 오픈함으로써 언제든지 고객 마음대로 운영 사이트를 튜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였다.

디자인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현재 바로 창업이 필요한 초급 수준의 창업자를 위한 서비스로써, 기본 기능 제공과 자동 업그레이드를 보장하며 추가적으로 디자인을 튜닝할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를 추가함으로써 홈페이지 디자인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랭크업은 2013년 3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 구축 솔루션 분야 1위 업체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게 하여 인터넷 창업을 모색하는 신규 사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자사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과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증정, SMS 3000건을 무상으로 제공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 설동효 과장은 “비전문가가 단시간에 퀄리티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적지 않은 비용이 든다”며 “랭크업은 보다 절감된 비용으로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기 위해서 디자인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