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평자연휴게소, 강아지 파크 ‘달려라 코코’ 3월말 문 열어
- 어린이, 청소년 및 주말 가족 위한 애견 체험학습장 마련
- 힐링파크서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 및 자율훈련도 가능
에이치에이인터렉션(대표 박현종)은 영동고속도로상에 위치한 덕평자연휴게소에 국내 최초의 신개념 강아지 파크 ‘달려라 코코(www.runkoko.com)’를 3월말 개장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코코’는 부지면적 6,612m²(2,000평)에 지상 3층(연면적 899m²) 규모의 건물로, 덕평자연휴게소가 시설투자를 맡았고 애견전문업체 에이치에이인터렉션가 운영을 담당한다.
‘달려라 코코’는 애견에 대해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애견 체험학습장부터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공간까지 마련돼 있어 기존의 애견시설과는 다른 체험적이고 교육적인 공간을 제공해 준다.
‘달려라 코코’에는 애견 체험학습장 ‘에듀파크’와 친환경 애견놀이터 ‘힐링파크’가 준비될 예정이다. ‘에듀파크’는 애견 체험학습장으로, 실내전시관(30분)과 야외체험 공연장(1시간 30분)으로 프로그램 돼 있다. 실내전시관에서는 애견에 대한 상식을 배우고, 3D영상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강아지 로봇까지 만날 수 있다. 야외체험 공연장에서는 철저히 훈련된 애견들(20여 품종)과 함께 뛰어놀면서 친구되기 교육을 받으며 애견들이 펼치는 깜짝 공연도 즐길 수 있다.
2시간으로 구성된 ‘에듀파크’ 프로그램은 가족동반 고객뿐만 아니라 유치원, 초등학교 등 단체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월말 정식 개장 전에 예약하면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힐링파크’는 친환경 애견놀이터로, 천연잔디가 깔린 넓은 운동장과 언덕, 미니 수영장, 다양한 바닥길, 소형견 전용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대자연 속에서 애견과 함께 다양한 놀이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힐링파크’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강아지 힐링 프로그램이다. 본능강화프로그램(Behavior Enrichment Program)을 통해 애견들의 본능을 최대한 표출할 수 있도록 해 스트레스가 쌓인 강아지들이 자연 치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땅을 파는 본능이 있는 강아지는 땅을 파게 해주고, 높은 곳에 올라가기 좋아하는 강아지를 위해선 전망대에 오르게 한다. 또한, 달리기를 좋아하는 애견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달리기코스도 만들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힐링 아이템들도 준비돼 있다.
운영을 담당하는 HA 인터렉션 오정민 매니저는 “‘달려라 코코’는 애견에 대해 관심은 있지만 실제 사전지식이 없는 사람이나 애견을 기르는 모든 사람에게 아주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면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동물사랑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배려심을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올바른 애견정보를 제공해 무분별한 양육을 사전에 예방하는 교육적인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달려라 코코’는 영동고속도로 상·하행 동시 진입이 가능한 ‘덕평자연휴게소’에 있어 찾아오기 편하고 주차에도 불편함이 없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동시에 국내 최고의 휴게소로 알려져 있는 ‘덕평자연휴게소’의 식·음시설과 쇼핑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에이치에이인터렉션 개요
에이치에이인터렉션은 애견전문인들이 모여 애견관련 컨텐츠로 이벤트 및 전시회 등을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삼성에버랜드 출신과 애견전문기업 페티앙 출신들이 모여 만든 회사로 애견관련 국내 최다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달려라코코 홈페이지: http://www.runkoko.com
웹사이트: http://runkoko.com
연락처
에이치에이인터렉션
총무팀
박현준 부장
070-7730-9979, 010-485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