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아시네마 1주년 기념 특별영상 공개

- 첨단 영상기법을 스크린에 구현… 고객체험을 극대화위해 상영관 구조변경

- 기아차, CGV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4개의 스크린 활용한 영상 개발

- 기아차, “다양한 문화 체험 공간 확대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해 나갈 것”

뉴스 제공
기아 코스피 000270
2013-02-27 10:48
서울--(뉴스와이어)--기아자동차㈜는 27일 CGV 청담씨네시티(서울 신사동 소재) 내 전용 브랜드관인 기아시네마(KIA CINEMA)의 개관 1주년을 맞아 상영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특별 제작한 영상을 공개했다.

기아차는 기아시네마의 상영관 구조를 정면스크린을 중심으로 좌·우측과 천장 등 총 4개의 스크린 간의 간격을 접혀 영상의 역동성과 입체감을 증대시키고, 관객들이 마치 차 안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더 강하게 받을 수 있게끔 변경했다.

이어 기아차는 기아시네마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세계 최초로 4개의 스크린을 활용해 제작한 특별영상을 공개하고 기아시네마를 찾는 모든 관객에게 영화 시작 전 이를 상영할 예정이다.

기아차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세계 최초로 정면 스크린과 함께 좌·우측, 천장 등 총 4개의 스크린을 활용해 제작된 것으로, 영상을 보는 관객들이 차 안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듯한 새로운 차원의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끔 제작됐다.

영상은 ‘이동성(Mobility)’를 주제로 말에서부터 자동차, 비행기, 우주선 등으로 이어지는 이동수단의 진화 과정을 소개하고, 화려하고 입체적인 영상과 기아차 콘셉트카, 역동적인 장면 전환을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기아차는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최신 영상 기술 구현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CJ CGV 스크린X팀과 손잡고 기아차 특유의 디자인과 창의성을 구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다.

기아시네마는 기아차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공간으로 2011년 12월말 개관, 1층 190석, 2층 18석의 복층 구조를 갖췄으며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기아차 관계자는 “매년 20만명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가 좋은 기아시네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새로운 체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기아차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해 연말을 맞아 서울 세종문화회관(서울 종로구 소재) 대극장에서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출고고객 등 총3천 여 명을 초청해 송년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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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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