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 진출

- 한국 포함, 아시아 모바일 게임 업체들의 북미 진출 지원 계획 밝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게임 선도 기업 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 이하 글루)은 현지시간 5일(한국 시간 6일), 201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자리를 통해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 진출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아시아 지역의 퍼블리싱 사업을 이끌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부 부사장도 새로 영입했다.

앞으로 글루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우수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들에게는 북미 시장 진출을 돕는 핵심 파트너의 역할을 하고, 전세계 개발자들에게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모바일, 맥O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진입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글루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게임 콘텐츠 개발 역량과 새로 충원된 퍼블리싱 사업부 역량의 결합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선도 기업의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1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에 따르면, 2012년 4분기 매출은 약 228억 원($21.0 million)으로 전년 동기대비 38% 증가하였고, 2012년 연간 매출은 약 952억 원($87.5 million)을 달성하여 높은 성장을 보였다(GAAP 기준). 특히, 스마트폰 게임 매출은 약 809억 원($74.4 million)으로 전년 대비 1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3년에는 914억 원($84.0 million)에서 1,001억 원($92.0 million)대의 매출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글루 CEO는 “2013년에 선보일 글루의 모든 신작들이 이전의 인기작들을 뛰어넘는 성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소셜 게임 2.0 시대를 이끌어 가는 리더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루는 이 달 안으로 신작 ’드래곤 스톰(Dragon Storm)’을 비롯하여, 인기작 ’컨트랙트 킬러2(Contract Killer 2)’의 업그레이드 버전 및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건 브로스 2(Gun Bros 2)’ 등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다.

글루 모바일 개요
글루 모바일(NASDAQ:GLUU)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를 위한 ‘프리미엄(free+premium)’ 게임을 개발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글루는 CONTRACT KILLER, GUN BROS, DEER HUNTER, BLOOD & GLORY, SAMURAI VS. ZOMBIES DEFENSE 등의 흥미로운 오리지널 IP 게임들을 만들어 iOS, 안드로이드, Windows Phone, Google Chrome, MAC OS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루는 글루만의 유일무이한 테크놀로지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2001년 설립되어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시애틀 외곽 지역과 캐나다, 중국, 러시아에 주요 지사를 두고 있다. 고객들은 글루 웹사이트(www.glu.com)나 알파벳 ‘g’ 캐릭터 로고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접할 수 있다. 글루 트위터(www.twitter.com/glumobile)를 팔로우하거나 글루 페이스북(Facebook.com/glumobile)의 팬이 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제품 업데이트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lu.com

연락처

Glu Mobile Inc.
Jason Enriquez
+1-415-800-626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김나연 사원
02-2016-7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