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굿네이버스에 어린이 돕기 기부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수강생 늘 때마다 기부금이 차곡차곡”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을 운영하는 휴브랜드(대표 정연우, www.zpizgi.co.kr)는 2월 5일 굿네이버스 본사(서울 용산)를 방문해 1-1차 수강생들의 이름으로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휴브랜드는 지난해 11월 23일부터 지난 1월 18일까지 ‘꿈도 채우고 따뜻함도 채우고 마음은 나눈다’는 주제 아래 1-1차 수강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 한 명이 등록할 때마다 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이렇게 모은 기부금을 수강생들의 이름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굿네이버스(www.goodneighbors.kr)’에 전달한 것. 전달한 기부금은 학대피해, 결식아동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어린이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사회복지관련 과목을 위주로 교육하는 휴브랜드는 나눔과 윤리경영에 가치를 두고 있다. 교육자가 먼저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현장에서는 학습자와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실은 교통봉사대에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하고, 구로구 노인복지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전 사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연탄 나르기’, ‘영아 돌보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010년 휴브랜드 학습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창단한 휴천사 봉사단은 ‘사랑의 빵 나누기’,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 ‘말벗 되어드리기’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 7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1004 지역사회 봉사단’으로 위촉을 받기도 했다.

휴브랜드는 100% 온라인 강의를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학습자들이 실제 복지 현장에서 배움의 역량을 발휘하여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휴브랜드 실습지원센터, 복지전문 취업사이트 엔젤잡(www.angeljob.co.kr)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휴브랜드는 오는 3월 4일까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1-2차 개강반을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휴브랜드 홈페이지(www.zpiz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