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작 3D액션 타격게임 ‘앵그리바바’, 게임배급사 ‘메모리키’와 손잡고 해외 진출

- 홍콩 유명 게임 배급사 ‘메모리키(Memoriki)’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해외시장 공략

- 짜릿한 타격감과 통쾌한 사운드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급부상

부산--(뉴스와이어)--피그먼트 게임즈(Pigment Games, 김창욱 대표)는 홍콩 유명 게임 배급사 ‘메모리키(Memoriki)’와 3D 액션 타격게임 ‘앵그리 바바(Angry Baba)’의 홍콩, 대만 등 중화권 및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 체결했다고 오늘 30일(수)에 밝혔다.

‘메모리키(Memoriki)’는 2009년에 설립된 홍콩의 게임 배급사로 소셜 게임포털 엠플러스(http://www.mplusfun.com)를 통해 SNS기반의 소셜웹게임 21종과 모바일게임 12종을 전세계에 서비스 중인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해외에 선보이게 될 ‘앵그리바바(Angry Baba)’는 순수하게 국내에서 제작된 3D 액션 타격게임으로 지난해 9월 국내에 출시되었다. 말파우더 행성에 사는 바바가 자신의 보금자리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행성으로 떨어지는 우주 쓰레기를 손으로 쳐낸다는 스토리를 기본으로, 터치와 드레그만으로 게임조작이 가능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단순한 스토리와 간편한 조작에 반하는 짜릿한 타격감과 통쾌한 사운드는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제격이다. 날아오는 물체를 주먹으로 쳐내면서 얻는 통쾌함과 날아가는 물체가 펠리컨, 우주 가오리 등과 충돌하며 얻는 루비(게임 내 코인) 획득으로 얻는 성취감은 평소 스트레스가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게임 센터를 통해 전 세계의 유저들의 랭킹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 기록 경쟁도 가능하다.

피그먼트의 김창욱 대표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통해 ‘앵그리바바(AngryBaba)’가 큰 잠재력이 있는 중화권과 동남아시아권 시장에도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로 최고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피그먼트는 모바일게임 전문회사로 현재 대표작으로는 3D 액션 타격게임 ‘앵그리바바(AngryBaba)’가 있다. “Colorful Game life!! Pigment Games!!”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유저들에게 최상의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후속작을 준비 중이다.

피그먼트 게임즈 개요
Colorful Game life!! Pigment Games 라는 슬로건과 내가 플레이해도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자! 라는 경영이념으로 국내외 게임유저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서비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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