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사랑의 김치와 쌀 전달

-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서울--(뉴스와이어)--금천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폭설이 쏟아진 12월 5일,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십시일반으로 조금씩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쌀을 금천구 지역의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했다.

공단에서는 2012년 한 해 동안 전 직원이 참여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거창하지는 않지만 지역 주민들과 어려움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실천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후원금이나 생필품을 지원하는 개인이나 단체가 지난해에 비해 줄어들었다고 한다. 외롭게 겨울을 보내시는 독거노인분들께 큰 도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쌀과 김치 걱정 없이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최주연
02-809-0061~7(3136번)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