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OK택시와 협약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옥형)은 OK택시(주)는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협약식을 12월 3일 개최했다.

협약식은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옥형)과 OK택시(주) 대표이사(김충식) 및 임직원이 참석하는 가운데 열렸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단과 OK택시(주)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상호 협력 하에 진행함으로써 사회공헌의 효과를 더욱 높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상호간 경영 및 고객서비스 운영에 보탬이 되고자 추진되었다.

이옥형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과 OK택시(주)은 구민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통점이 있다”며 “지난 1월 서울시택시서비스평가 최우수업체로 선정된 OK택시(주)와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고객서비스 질의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리라 예상하고 있으며 서로 협력하고 상생하여 윈윈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최주연
02-809-0061~7(3136번)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