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 매출부진 고민, 무료 컨설팅 신청하세요

- 미래창업경영원, 사회공헌 컨설팅 프로젝트 ‘강원장이 간다!’ 실시

대구,경북,서울--(뉴스와이어)--5년 안에 폐업하는 자영업자가 40% 이상인 지금 창업시장은 꿈을 향해 날개를 펼침과 동시에 추락해 버리는 자영업자들의 무덤이 되어가고 있다. 하루에도 수백 개의 점포가 문을 닫는 와중에도 예비창업자들은 충분한 준비기간 없이 ‘열정’ 하나로 희박한 성공의 기회를 꿈꾸며 창업시장으로 뛰어든다. 이렇게 철저한 사전준비 없이 시작한 창업은 결국 월 평균소득 백만 원 자영업자 57.6%, 5년 내 폐업율 40% 이상이라는 씁쓸한 결과를 가져올 뿐이다.

이러한 범국민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수많은 정부기관에서 매년 새로운 프로젝트로 폐업 율을 낮추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경기불황이라는 외부환경요인을 극복하기는 쉽지가 않다. 최근에는 정부기관뿐만 아니라 개인 업체들도 사회전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발 벗고 나서고 있는데, 이 중 14년 간 국내 소상공인들의 창업경영 교육과 자영업컨설팅을 수행, 소상공인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해주며 동반 성장해온 미래창업경영원(주)은 이달 30일까지 ‘강원장이 간다!’ 사회공헌 무료 컨설팅 프로젝트의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사)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부회장으로 14년간 소상공인 컨설팅을 수행해온 강신규 원장이 직접 신청인의 점포로 방문해서 매출, 사업타당성, 운영관리를 체계적으로 진단하여 창업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강신규 원장은 “미래창업경영원은 꿈을 위해 열정적으로 창업·경영교육에 참여, 컨설팅 의뢰를 해온 소상공인들 덕분에 지난 14년간 회사를 발전시킬 수 있었다. 최악의 경기침체라고 거론되고 있는 지금 이 시기야 말로 소상공인들 덕분에 회사가 발전할 수 있었던 고마움을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소상공인들의 행복한 미래설계에 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강원장이 간다!’ 지식기부 프로젝트는 이번 달 30일까지 미래창업경영원(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fedi@fedi.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미래창업경영원(주) 홈페이지(http://www.fedi.c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미래창업경영원(주) 컨설팅사업부(1644-2012)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fedi.co.kr

연락처

미래창업경영원
컨설팅사업부
여성민 대리
053-426-2272, 010-3042-82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