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서비스, 대량메일 및 SMS 연동발송 위한 맞춤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처음서비스는 대량메일과 SMS 발송을 손쉽게 발송할 수 있는 메일 및 SMS 연동서비스(http://www.cheomservice.com)를 개발, 출시하였다.

이메일 마케팅 시장은 솔루션과 ASP로 주류를 이루어 왔고 고객만족을 시키기엔 부족한 점이 많았다.

이제 새로운 연동서비스 시장 개척을 통해 기존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해졌다.

연동서비스는 모듈설치 없이, DB등록 형태로 메일과 SMS를 발송함으로써 가지고 있는 홈페이지나 시스템에 맞추어 어느 환경에서든 자유롭게 시스템에 연동하여 발송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대량메일, SMS 시스템을 구축하여 마케팅 사업자가 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

처음서비스 팀장은 “대량메일 연동서비스를 자사 시스템과 연동하여 대량메일과 SMS를 발송하고 싶었지만, 모듈설치 등 절차가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해당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이 매우 환영할 것이다. 기존의 기성복을 입다가 맞춤복을 입는 셈이다”라고 전했다.

연동서비스 개발이 간단하고 화이트 도메인, 고정 아이피 등 서버관리가 필요 없으며, 기존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된 대량메일, SMS 발송시스템을 통하여 발송하므로 성공적이 온라인 마케팅을 보장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20여 개 사의 공급계획을 가지고 있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http://cheomservice.com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