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소프트, 저가형 제안서 제작 대행 서비스 제공
기업, 학교 또는 관공서에 자신 기업의 서비스 혹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제안하는 비즈니스가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하나의 문서가 한 기업의 얼굴이 될 만큼 제안서 작성은 중요한 업무로 자리 잡고 있다. 제안서 작업은 다른 문서 작업에 비해 디자인을 필요로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보통 회사원들이 느끼기에 제안서 작성을 부담스러워 한다.
이러한 가운데 처음소프트(대표 안유석)는 제안서 제작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안서 및 사업소개서, 서비스 소개서, 제품소개서, 발표용 PPT 제작 등 기업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문서를 제작 대행해 주는 서비스이다. 제안서에 들어갈 콘텐츠를 제공하면 충분한 제작의도에 대한 의도 파악 뒤, 요구에 맞는 콘텐츠 정리 및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 업체에 비해 서비스요금이 저렴해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개인이나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 또는 공기업에 맞는 서비스로 예상된다.
처음서비스는 기존 레몬메일을 브랜드를 통해 대량 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설문 등의 서비스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업체가 이용하였으며 2012년도 처음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이름을 바꾸고 국내 최초 인터넷 서비스 검수대행 서비스 및 차별화 된 마케팅인 스토리텔링 제작 등의 새로운 서비스 오픈으로 IT서비스에 대한 업무를 대행하는 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서비스: http://www.cheomservice.com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