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기업원, ‘2011 후원의 밤’ 개최

- 자유주의‧시장경제 지지자들 초청해 문화공연 펼쳐

- 1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서초구 한강시민공원 ‘프라디아’

서울--(뉴스와이어)--‘자유기업원 2011 후원의 밤’을 1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서초구 한강시민공원 내 ‘프라디아’에서 개최한다고 시장경제 전문 연구기관 자유기업원(원장 김정호, www.cfe.org)이 밝혔다.

자유기업원은 자유주의·시장경제 지지자들을 초청, 시장경제 콘서트와 개그패러디 등의 공연을 펼친다. 이어 2011년 한 해 동안의 사업성과와 2012년 활동 계획을 소개한다. 더불어 후원 감사패도 전달하며, ‘애장품 경매’, ‘소원 이벤트’, ‘포토제닉 시상식’ 등도 진행한다.

후원의 밤 웹사이트(http://cfenyou.co.kr)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한편, ‘2011 자유기업원 경제입법상’ 시상식이 함께 진행된다.

※문의 : 현경아 대외협력팀 연구원(hyun@cfe.org/02-3774-5031)

자유기업원 개요
자유기업원은 시장경제와 자유주의 사상을 전파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입니다. 이를 위해 CFE 리포트와 CFE 뷰포인트 등 자유주의와 시장경제에 대한 연구 보고서와 칼럼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시장경제강좌 등 각종 교육 사업을 시행 중입니다. 더불어 자유주의 시장경제 인터넷방송국 프리넷 뉴스(www.fntv.kr)를 개국했습니다. 이밖에도 모니터 활동, 해외 네트워크 구축, 자유주의 NGO 연대, 이메일 뉴스레터, 출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fe.org

연락처

자유기업원 홍보실
02-3774-5023/5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