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과 노리단이 함께하는 ‘다문화 다국적 노래단’ 2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인천공항이 후원하고 사회적기업 노리단이 운영하는 ‘다문화 다국적 노래단’의 두 번째 오디션이 8월 31일(수)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린다.

다양한 문화와 음악을 융합한 공연 콘텐츠를 개발하는 목표로 노래, 악기연주, 춤 등 무대를 경험이 있다면 국적, 학력,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단 학생의 경우 2012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한다.

선발된 단원들은 4개월 동안 노래, 신체훈련, 언어, 인문학 등의 학습하는 수습기간을 거쳐 정식 단원(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신청은 노리단 홈페이지(noridan.org)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iiachorus@noridan.org)로 접수하면 된다.

노리단 개요
노리단은 혁신적인 공연, 교육, 디자인 사업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미국, 홍콩, 런던 등 글로벌 커뮤니티와 네트워킹하며 삶의 활력을 만드는 문화예술 기업입니다. 2004년 산업자재를 재활용한 '에코 퍼포먼스 그룹'으로 시작한 노리단은 2007년 국내 문화예술분야 첫 번째 사회적기업이 되어 '버려진 것은 악기가 된다', '하고 싶은 일로 세상을 바꾸자'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2010년 예술과 과학기술을 융합한 미디어사업단 'dalog', 2011년 년 직업형 전문 '다문화합창단'을 탄생시켰으며, 현재 부산과 일본 및 아시아에 현지형 노리단을 설립하여 사회적인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스코(POSCO) 이미지CF 모델, MBC 버라이어티 우리결혼했어요 조권가인의 홍콩투어편 등으로 알려졌으며, 연간 200회의 공연, 100회의 워크숍, 10여곳에 커뮤니티디자인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대표 공연작 : 거리극 <고래의 꿈>, 에코뮤지컬 <핑팽퐁>

http://www.noridan.org

웹사이트: http://noridan.org

연락처

노리단 경영전략실 소셜네트워크팀
팀장 노승미
02-2677-0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