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보스를 지켜라’, OST 2 공개…최고 명품보컬 린 참여로 높은 완성도 선보여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8-09 15:2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일, 첫방송을 시작하자마자 감동과 코믹을 적절하게 버무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SBS드라마스페셜<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가 그 인기만큼이나 OST도 대박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주 첫방송과 함께 공개된 <보스를 지켜라> OST Part1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는 에이핑크의 상큼발랄함을 한껏 살려 벌써부터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이어 오늘, 국내 최고 명품 보컬리스트 린(Lyn)이 참여한 <보스를 지켜라> OST Part2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린의 <보스를 지켜라> OST Part2 타이틀곡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로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은설(최강희 분)의 메인테마곡. 작곡가 라도와 엠블랙(MBLAQ)의 ‘모나리자’·’Stay’를 공동 프로듀싱한 원택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곡이며, 여자의 마음을 잘 알지도 못하고, 사랑을 말할 줄도 모르면서 상처만 주는 남자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여자의 심경을 담은 곡으로 도입부부터 감정을 절제하면서도 진심을 잘 드러낸 린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10일 방송분부터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린(LYn)은 오는 9월8~10일 새롭게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 디큐브아트센터(신도림)에서 그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2011 LoveLYn Romantic Party’를 개최한다. ‘2011 LoveLYn Romantic Party’ 티켓예매는 8월 12일 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와 디큐브아트센터(www.d3art.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재벌3세와 88만원세대가 계급장을 떼고 맞붙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초짜 여비서가 불량 재벌3세를 보스로 만나 펼치는 전대미문의 달콤살벌한 ‘불량 재벌 길들이기 프로젝트’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보기 및 예고편 등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bos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SBS<보스를 지켜라> OST Part1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에이핑크)’와 Part2 ‘잘 알지도 못하면서(린)’는 소리바다·벅스뮤직·싸이월드·도시락·엠넷·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