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피자, 패션 브랜드 도크와 공동 이벤트 진행

- 외식브랜드와 패션브랜드의 신선한 만남…트위터를 활용한 공동 이벤트

-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하루하루 공개되는 총 4가지 사은품 지급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들어 브랜드와 기업의 홍보채널로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는 트위터에 이색 공동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리지널 뉴욕스타일 피자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 김종수)와 멀티플 캐주얼 브랜드 도크(리얼컴퍼니, 대표 맹주옥)의 만남이 그것.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패션브랜드와 외식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이슈뿐만 아니라 서로간의 트위터 연대로 브랜드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자 기획되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단순 이벤트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일매일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대화하는 형태로 그들과 소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이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는 믹존스피자 트위터(@MickJonesPizza)와 도크 트위터(@i_DOHC)를 모두 팔로잉한 후, 블라인드 박스에 담겨져 있는 상품을 릴레이 형식으로 맞춰가는 것으로 피자박스에 티셔츠를 담은 재미난 구성 외에도 총 4가지의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트위터리안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사전에 선물 모두를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에 한 가지씩 공개되는 진행 방식으로 트위터리안들의 높은 참여도를 보이고 있다.

단순히 브랜드의 제품에 관한 정보 제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구성으로 흥미를 유발하고 어떤 이벤트보다 풍성한 선물을 줌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를 만들어 주는 이번 이벤트는 그야말로 재잘재잘 이야기를 나누는 트위터라는 SNS에 가장 잘 어울린다.

도크와 함께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믹존스피자는 18인치 오리지널 뉴욕스타일을 추구하는 피자로 합리적인 가격,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매장 인테리어와 패키지로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본 이벤트는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도크와 믹존스 피자의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블라인드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믹존스피자와 도크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다.

믹존스코리아 개요
(주)믹존스코리아는 2008년 프로퍼핏으로 출발하여 “굿오브닝 컵케이크”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요식업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피자브랜드인 “믹존스 피자 (MickJones‘s Pizza)”를 런칭하여, 로드샵과 특수상권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믹존스코리아로의 법인전환과 더불어 “2011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피자 프랜차이즈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것입니다. "믹존스피자(MickJones’s Pizza)는 18인치 오리지날 뉴욕스타일 피자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디자인, 스타일리쉬한 매장구성,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ckjones.co.kr

연락처

믹존스피자 마케팅팀
팀장 김도단
02-3443-0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