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Seoul 어린이 모터쇼’ 개최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님까지 자동차 카트를 함께 타고 즐기며 자동차의 과학적 기본원리를 공부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체로써 이번 어린이 모터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금까지 우리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아있는 애니메이션 ‘꼬마 자동차 붕붕’을 비롯하여 캐주얼 게임 ‘카트라이더’까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소재, 자동차라는 아이템은 고전적이라 할 만큼 어린이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의 나들이 코스로 ‘Seoul 어린이 모터쇼’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전시 현장에서 진행한 ‘상상 속 자동차 그리기 공모전’에서는 어린이가 직접 미래형 자동차를 디자인해서 그려보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 공모전에 입상하는 어린이 3명에게는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미니벨로 자전거를 각 1대씩 증정한다. 공모전의 특징은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만 상상하던 미래형 자동차를 직접 그려보는 것인데, 아이들 특유의 상상력을 살펴볼 수 있다. ‘꽃 향기를 내뿜는 자동차’, ‘하늘을 나는 자동차’ 등이 바로 그것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창작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에 본 공모전의 취지가 남다르다. 공모전에 참가한 그림은 어린이 모터쇼 공식 카페(cafe.naver.com/globalkiz)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같이 ‘Seoul 어린이 모터쇼’는 딱딱한 교육이 아닌 하나의 놀이로 자연스럽게 교통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체험 학습의 장으로 주목을 끌 것이다. 또 교통안전 교육을 모두 수료한 어린이에게는 어린이 운전면허증을 무료로 발급해주는 프로그램이 상시로 열리고 있다.
입장료는 어린이(36개월 이상) 15,000원, 청소년과 성인은 12,000원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한다. 입장 마감시간은 4시 30분까지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 어린이 모터쇼 홈페이지(http://www.kiz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홍보팀
김현희 팀장
02-6391-6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