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 모노타워 2010년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이비즈네트웍스(ebiznetworks 대표: 박기범)의 신사옥 모노타워가 2010년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 선정 되었다.

강남구청은 매년 지역구만의 특색 있는 건축문화를 창조하고 매력적인 세계도시를 건설한다는 취지아래 ‘아름다운 건축상’을 제정해 시상해오고 있다.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상’은 지난 2006년 신설돼 올해로 5회째를 맞으며, 올해의 건축물로 꼽힌 작품은 12월7일(수)부터 12일(일)까지 5일간 강남구 대치동 소재의 “Kring”에서 전시된 바 있다.

올해의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에 선정된 이비즈네트웍스의 사옥 모노타워는 지난 5월 6일 준공이 완료된 강남구 역삼동 선릉 근처의 대로변 바로 뒤편 이면도로에 위치한 건물이다.

모노타워 1층에는 라바짜 원두만을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CAFFE LAVAZZA(카페 라바짜)’가, 2~6층에는 광고대행사 및 IT관련 업체인 이비즈네트웍스가 사옥으로 사용하는 만큼, 주물성이 좋은 노출콘크리트와 맑고 밝은 느낌의 커튼월 시스템을 외장재로 선택하여 다양한 업무환경의 변화에 맞춘 공간 구성을 하였다. 또한 건물 5층 전체를 가까운 선릉공원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옥상정원으로 설계하여 직원 휴식공간을 마련하였으며, 넓은 지하공간은 선큰가든을 통해 외부로의 직접 출입공간과 함께 일조량을 확보하였다.

모노타워는 지하 1층과 지상 6층으로 이루어진 연면적 720.91M²의 공간에, 대지가 2면 도로에 위치한 모서리 형 대지로 설계가 무척 까다로운 건물이었으나, 이러한 제약을 극복하면서도 IT사옥의 독창적 디자인을 살려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하여, 벌써부터 선릉역 랜드마크로 부상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의 모노타워를 비롯한 수상작들에 대한 구청장 표창은 행사 폐막식에 수여된다.

이비즈네트웍스 개요
이비즈네트웍스는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치료, PC최적화를 동시에 제공하는 PC통합형 백신프로그램인 피씨클리어와 유해 음란사이트차단 소프트웨어인 피씨쉴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통합보안서비스 업체로 개인정보보호우수,인터넷사이트안전마크,굿소프트웨어(GS),국제 공인인증인 체크마크(Checkmark) 인증을 받는등 최근 인터넷 보안 업체로서 개인사용자용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tools.co.kr

연락처

이비즈네트웍스 경영지원팀
과장 이호욱
011-9398-78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