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레리아, 제5차 G20 서울 행사에 제품으로 동참한다
크리스탈레리아의 고급 크리스탈 제품인 ‘아테네시리즈’가 디자인과 제품의 우수성으로 세계 정상들의 행사에 바웨어 제품으로 함께하게 되었다.
G20정상회담에 사용되는 ‘아테네시리즈’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24% pbo의 정통 크리스탈 명품으로 독특한 주름 볼륨을 갖추고 있는 절제된 우아함과 클래식한 분위기의 아름다운 제품이다. 많은 애호가들의 사랑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는 ‘L&L 아테네 시리즈’은 현재 크리스탈레리아의 전국 백화점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 ‘펀리빙(www.funliving.co.kr)'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재미있는 생활 대표 곽연귀 사장은 “비록 작은 중소기업이지만 자사의 제품을 통해 세계적인 국가 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강한 자부심을 느끼며 동시에 행사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탈레리아 개요
㈜크리스탈레리아는 이태리어로 '크리스탈 파는 곳'이라는 뜻으로 1979년에 설립하였다. 오스트리아 스와로브스키, 이태리 꼴레, 불란서 Arc 인터내셔날, 독일 나하트만 등 세계각국의 유명 크리스탈과 리비, 보르미올리 등에서 유리를 수입 판매해 왔으며 세계각국에서 OEM 생산 판매도 함께 하고 있다. 자회사인 L&L Design을 운영 장식소품인 L&L Archihtecture를 개발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자체브랜드로 엘리세, L&L, 베로니카와 디너가 있으며, 수입제품으로는 스웨덴의 메츠, 프랑스의 몽블랑, 독일의 아이츠 등을 제품을 수입 판매중이며 크리스탈과 어울리는 꽃 식탁매트 등을 이용해서 생활 속에 아름다운 이야기를 유명백화점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ria.co.kr
연락처
크리스탈레리아
기획홍보 담당 곽정은
031 763 0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