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코리아, 로맨틱 코미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 카메라 협찬

-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부활을 알리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 산요 듀얼카메라 협찬

- 인체 공학적 설계로 손목 스냅만으로 앵글 조정 가능한 최첨단 듀얼 카메라로 이슈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가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부활을 이끄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 카메라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 주연의 ‘시라노; 연애조작단’은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가 예측불허 의뢰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시라노 에이전시 멤버들은 높은 연애 성공률과 이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기 위해 데이터 수집용 산요 듀얼카메라를 비롯하여 다양한 무선통신장치와 하이테크장비들을 사용하는데, 영화에 사용된 산요의 듀얼 카메라는 한 손으로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렌즈와 건 타입 그립의 각도를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장시간 촬영 시에도 흔들림과 피로감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목 스냅만으로도 간편하게 앵글 변화가 가능하여 시라노 에이전시 멤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핑크, 화이트, 블랙 등의 다양한 컬러의 제품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 최초 3m 방수 듀얼 카메라가 출시되어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16일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시라노; 연애조작단’ 이 추석 시즌을 앞두고 개봉하는 한국영화 중 1위로 산뜻한 출발을 하였으며, 각계의 호평을 받으며 무서운 기세로 돌진하고 있다.

연애다운 연애 한번 해보기를 소망하는 이 시대 청춘 남녀들의 니즈(Needs)에 부합하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진짜 모습은 스크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산요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산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sanyokorea.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오정아 대리
6250-98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