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공유 웹하드 폴더플러스, 맥(Mac)OS용 전격 업데이트
폴더플러스의 맥(Mac)OS 전용툴은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된 메뉴를 바탕으로 기본 300GB의 무료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맥 유저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파일공유 웹하드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요구를 적극 수렴하여 윈도우 버전에만 있었던‘정액요금제’상품을 애플 맥(Mac)OS을 이용하는 유저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확대 개편하였다. 따라서‘정액요금제’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는 윈도우OS와 맥(Mac) OS에서 하나의 요금제로 자유롭게 폴더플러스 파일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적인 특징 중 한가지는 내 친구 기능이다.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의 새로운 자료가 업데이트 되면 New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기능을 새롭게 구현하여 서로 연결된 친구들끼리 수시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 수 있다.
폴더플러스 맥(Mac)OS 버전은 국내 웹하드 업계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현재까지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맥(Mac)OS 전용툴은 폴더플러스 홈페이지(www.folderplus.com)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폴더플러스는 최근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Myfiles 어플도 런칭을 했다. Myfiles는 개인용 백업 공간으로서 PC에서 폴더플러스 전용툴을 통해 홈폴더에 업로드한 자료를 아이폰에서 Myfiles를 통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Myfiles는 곧 출시되는 아이폰4의 iOS4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로서 폴더플러스는 PC의 OS 영역과 모바일 플랫폼까지 아무런 제약 없이 웹하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에 맞추어 제공하는 삼박자를 고루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폴더플러스는 앞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계속 지원할 예정이며, 조만간 안드로이드 OS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을 출시할 계획이다. 폴더플러스는 현재 국내 웹하드, P2P업체의 협력단체인 ‘디지털 콘텐츠 네트워크협회(DCNA)’ 회장사 이기도 하다. 폴더플러스 홈페이지(www.folderplus.com) 참조
아이서브 개요
아이서브는 대한민국 대표 웹하드사이트인 폴더플러스(www.folderplus.com)와 동영상컨텐츠몰인 TV(www.tv.co.kr)를 운영하고 있는 IT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olderplus.com
연락처
마케팅팀 02-557-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