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소형·초경량 LED 피코 프로젝터 출시
삼성전자의 LED 피코 프로젝터인 SP-H03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와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초소형·초경량 ▲LED 램프 적용, 반영구적인 수명으로 유지 보수 비용 절감과 보다 밝고 선명한 색 재현력 제공 ▲다양한 연결단자와 파일 뷰어 등 차별화되는 기술력으로 모바일 프로젝터 시장을 본격 공략하는 제품이다.
□ 초소형·초경량의 LED 피코 프로젝터
삼성전자의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은 손바닥 위에 얹을 수 있을 정도의 초소형·초경량이 특징으로, 모바일 프로젝터의 최대 강점인 언제 어디서라도 휴대가 편리하고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한 무한한 이동성을 제공한다.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의 사이즈는 가로 7cm·세로 7cm·높이 2.75cm(배터리 제외), 무게는 130g(배터리 포함시 210g)으로 보통 스마트폰의 무게와 비슷한 수준이다.
뿐만 아니라, 화질에 있어서도 SP-H03은 RGB 모든 광원에 LED를 채용해 피코 프로젝터 중 가장 밝은 30 안시루멘의 밝기로, 최대 80인치까지의 화면에서 보다 선명한 영상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30,000 시간 이상의 반영구적 램프 수명으로 유지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인 프로젝터다.
삼성전자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은 잦은 회의와 출장이 있는 비즈니스 맨과 프리젠테이션을 자주 해야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사진· 동영상·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학생 및 젊은층에게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 확장된 연결성, 더욱 커진 메모리 용량 등의 사용자 편의성 증대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은 다양한 연결단자를 통하여 사용 효율을 극대화했다.
PC·AV기기·USB와 Micro SD 카드 외에도 삼각대 또한 연결이 가능하다.
이러한 연결단자를 통해 넷북·캠코더·카메라·스마트 폰 등을 연결하여 다양한 사이즈의 실감나는 화면으로 바로 감상할 수 있고, Micro SD 카드를 통해 외장 메모리를 늘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피커 내장은 물론 사진·동영상·음악을 포함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의 재생뿐만 아니라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문서 뷰어 기능으로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USB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최적의 사용자 편의를 제공한다.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은 블랙 컬러의 깔끔한 사각 디자인과 터치 라이트 조작 버튼 등 심플하고 세련된 美가 돋보인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에코 모드 시 2시간 지속이 가능한 착탈식 배터리를 채용하여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의 가격은 38만원 후반대.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진환 상무는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은 점차 모바일화 되어 가는 프로젝터 시장의 트렌드에 맞추어 출시된 제품으로, 모바일 프로젝터 시장을 이끌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며, “휴대성과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 LED 피코 프로젝터와 LED 데이터 프로젝터 등 지속적인 고객 편의의 제품을 출시해 세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김세훈 과장
2255-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