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체험 리뷰 사이트 ‘바이리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키보드는 펜보다 강하다. 지금은 파워블로그 시대!”

미국의 저명한 미래학자 엘빈 토플러는 그의 저서 ‘제3의 물결’에서 인간 사회를 농업혁명, 산업혁명 그리고 인터넷을 통한 정보화 사회로의 진입으로 구분했다.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장소, 시간에 관계없이 간단히 미디어 생활을 즐기는 시대다. 바로 무수히 들어본 웹 2.0 시대인 것이다.

웹 2.0 란 인터넷을 기반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 자신이 정보의 소유자이자 생산자인 것을 말한다. 즉 웹 1.0시대가 정보를 모아 보여주기만 하던 것에서 웹 2.0은 이용자가 직접 데이터를 생산, 가공해 더 쉽게 공유하는 시대다. 일명 ‘일인미디어’로 대변할 수 있는 웹 2.0은 UCC, 블로그 등으로 대표 될 수 있다.

이런 흐름을 타고 유명인은 물론 일반 개인들도 블로그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호응을 얻어 유명해 지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경험할 수 있다. ‘파워블로거’로 불리는 이들은 많은 방문자수를 기반으로 블로그 사회에서 인지도가 높아 그 자체가 브랜드화 되어 있으며, 인터넷상은 물론 실 사회에서도 영향력을 발휘한다. 이런 이유로 이미 많은 기업들이 블로그를 이용한 제품 리뷰나 홍보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 좋은 효과를 얻고 있다.

최근 오픈 한 바이리뷰(www.byreview.co.kr)는 블로거와 블로그를 마케팅에 이용하고 싶은 기업을 연결하는 신개념 리뷰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을 끌고 있다. 도서, 영화, 음악은 물론 MP3, 휴대전화까지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고 리뷰를 쓰면 마일리지를 제공해 일정 금액이상은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로거에게는 신제품 체험의 기회와 리뷰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고, 기업은 파워블로그를 이용해 효과적 홍보를 할 수 있어 윈-윈(WIN-WIN) 서비스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하다.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바이리뷰는 회원가입을 하는 블로거들에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있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이벤트를 스크랩하는 블로거는 방문자수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2006년 미국 타임지는 올해의 인물로 인터넷 속 ‘당신(YOU)’을 선정했다. 블로그로 대표되는 일인미디어시대의 서막을 알린 것이다. 이처럼 지금은 잘나가는 블로거가 인정받는 시대이다.

바이어스 개요
온라인 종합광고 대행사로 키워드광고, 리얼클릭, 홈페이지 등록, 바이럴 마케팅 전문, 랭키닷컴 탑랭킹 등록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yad.co.kr

연락처

바이어스 전략기획팀
최경수
070-7124-8968
010-3398-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