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S KIDS, 아동복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 5월 가정의 달 맞아 아동학대 예방자선 행사 ‘노란 리본 캠페인’ 실시

- 아역스타 정윤석, 김수정, 김유정, 이형석 총출동, 초청 자선바자회 진행

- 아카펠라 공연, 페이스페인팅, 카페테리아 운영 등 가족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영국의 정통성과 클래식이 조화된 Timeless British Classic 닥스키즈와 캐릭터 빈티지 캐주얼 캔키즈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002년 미국에서 시작된 팝업스토어는 국내에서 일부 성인복 브랜드들이 진행하여 이슈화 되었고 아동복 중에서는 DAKS KIDS와 CANKIDS가 처음으로 선보인다.

닥스키즈와 캔키즈는 LG패션 계열사인 아동복 전문기업 파스텔세상(대표이사 홍완표)에서 진행하는 브랜드이며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노란 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

노란 리본 캠페인은 전세계 아이들이 빈곤, 질병, 학대로부터 보호받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권리를 지켜주기 위한 캠페인으로,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중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학대 예방사업에 사용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닥스키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하우스체크 컬렉션을 선보이고 캔키즈는 특유의 생동감 있는 컬러와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들을 소개한다.

5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키즈 브랜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 야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2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 연기신동 정윤석, KBS2 스타 골든벨에 귀여운 아역스타 김수정, MBC드라마 동이의 김유정, 살맛납니다의 이형석군이 일일 홍보대사로 자선바자회에 참여하여 행사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구매고객에게 노란 리본 배지와 함께 스카프 또는 양말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카펠라 공연, 페이스페인팅 및 캐리커쳐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문의:02-3016-2179 / www.dakskids.com

웹사이트: http://www.dakskids.com

연락처

파스텔세상
닥스키즈 캔키즈 홍보담당
김은주 대리
02-3016-21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