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 ‘던힐 탑 리프(Dunhill Top Leaf)’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던힐’로 유명한 세계적인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사장 겉프리드 토마, 고객만족센터 080-787-1000)가 프리미엄 담배 ‘던힐 탑 리프’(Dunhill Top Leaf)를 새롭게 출시한다. (소비자 가격: 갑당 4천원)

‘던힐 탑 리프’는 최고급 담배의 상단부 잎인 ‘탑 리프’만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던힐의 브렌딩 전문가들에 의해 BAT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었다. ‘탑 리프’라 불리는 이 담배잎은 깨끗한 물과 풍부한 태양광선을 받고 재배되어 담배잎중 최고가로 거래가되며 풍부한 맛과 깊은 향을 자랑한다.

BAT 코리아의 얀 베린든(Jan Verlinden) 마케팅 전무는, “최고 품질의 원료와 100년 역사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블렌딩된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 ‘던힐 탑 리프’를 통해 이제 국내의 안목 있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품격 높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힐 탑 리프’는 기존의 타르함량을 5.0mg으로 낮추어 한층 부드러우면서도 동시에 풍부한 담배 맛을 선사한다. 또한 티핑 부분을 흰색으로 변경하여 순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어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의 느낌을 전하고 있다. 패키지의 경우도, 일반적인 흰색 패키지를 사용한 타 제품과 달리 매그넘이라 불리우는 특별한 사이즈의 패키지를 이용해 짙은 레드와 실버 컬러로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살렸다. 포장에 있어서도 담배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10개피씩 분리하여 포장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베린든 전무는 “ ‘던힐 탑 리프’는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의 선두격으로 제품의 맛과 향은 물론 스타일과 감각적인 면에서도 업계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신한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 없이 완벽한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완벽한 재료와 이상적인 재배조건의 결합, 섬세한 선별과정을 거친 후 우수한 블렌딩 기술과 최신 제조법으로 마무리 된 ‘던힐 탑 리프’는 진정한 의미의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던힐 탑 리프’의 소비자 가격은 갑당 4천원이며 오는 4월 1일부터 선별된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BAT코리아 개요
1902년 설립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ritish American Tobacco) 그룹은 전세계 18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로서, 던힐(Dunhill) 보그(Vogue)를 비롯해, 럭키 스트라이크(Lucky Strike), 켄트(Kent), 팔말(Pall Mall) 등 300여 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ritish American Tobacco Korea)는 주력 브랜드 던힐, 보그 등과 함께 약 17%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큰 인터내셔널 담배회사이다. BAT코리아는 현재 19개의 영업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천 공장 및 전국적인 영업망을 포함해 약 1,1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tkorea.com

연락처

레인보우 커뮤니케이션 조윤경 02-541-4777